용인 어린이 상상의 숲에서 공연하는 가루가루얍 공연 후기입니다.
저는 5세 아이와 다녀왔는데 아이가 재밌게 보고 왔던 공연이라 후기를 남깁니다.
가루가루얍은 체험형 공연으로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가 있다면 함께 다녀오면 좋을 공연입니다.
공연 장소는 용인 어린이 상상의 숲 정문으로 들어가면 1층 바로 우측에 공연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상상의 숲 방문이 처음이었지만 다 1층에 위치해 있어서 헤매지 않고 티켓 수령 후 공연장 입장했습니다 :)
전 티켓수령을 현장 수령으로 선택했는데, 티켓 수령 장소는 공연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고 이름을 말한 뒤 티켓 수령받았습니다.
공연장 앞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와 사진 찍었습니다. 이런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이 있어야 나중에 기억에 남더라고요.
□ 공연 일정 및 시간 정보
공연 일정 2022.8.20.~10.8.
금요일 14:30
토요일, 일요일 11:30 / 14:30
* 월~목, 공휴일 휴무
□ 티켓 가격
일반 12,000원/ 용인시민 10,000원
성인, 유아 가격 동일하며, 용인시민은 할인이 있습니다.
전 용인시민이 아닌 관계로 인터파크에서 예매 시 24,000원+수수료 1,000원=총 25,000원 결제했습니다.
무대 앞 쪽 가족 좌석과 어린이 전용 좌석은 어린이들이 앉았고(어른과 아이가 같이 못 앉고, 어린이만 앉을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뒤쪽 가족 좌석 두 군데에 따로 앉아서 공연을 봤습니다.
혹시 아이가 많이 어려서 엄마, 아빠와 떨어지기 힘들어한다면 아이와 앞·뒤로 앉거나 뒤쪽 가족 좌석에 앉으면 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연 입장 전 한 명씩 밀가루 반죽을 나눠 주셨는데 공연 시작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중간중간 반죽을 이용한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이가 반죽으로 직접 가지고 놀면서 공연을 보는 참여형 공연이기 때문에 조금 더 흥미 있게 봤던 거 같아요.
5세 아이는 충분히 재미있게 봤고, 관람등급이 36개월 이상이지만 제가 느끼기엔 5세~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제일 재밌게 볼 만한 공연인 거 같았습니다.
티켓 예약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현재는 다 매진이네요.
(혹시 취소표가 나올 수도 있으니 한 번씩 들어가서 체크해 보시길)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2007451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